맛집소개/카페

동탄맛집 추천 크로와상 맛집 라룬드파리

김덕배선생 2021. 5. 2. 16:41

 

동탄 빵집맛집으로 유명한 라룬드파리!

동탄3동 카페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다.

 

지난번에 크로와상을 몇 개 먹어봤는데,

고급진 재료를 많이 사용하는 듯한 깊은 맛도 좋았고

다양한 디저트 종류가 많은 것도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을 하게 됐다ㅎㅎ

 

 

오늘은 케익을 먹어보려고 방문!

솔직히 라룬드파리 케익 종류들은 

크기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아쉽긴 한데

그만큼 좋은 재료를 많이 썼을 거라 믿고ㅠ

사먹어 보게 됐다.

 

배민에서는 딸기케이크가 가장 

베스트 메뉴인 것 같았는데 

요새 얼그레이에 빠져 있어서 난 얼그레이

케이크로 주문하게 됐다 !

 

이 날 라인업은 자몽 생크림 케익,

딸기 생크림 케익, 얼그레이 쉬폰 케익

그리고 단호박 치즈 케이크가 있었다.

 

얼그레이 쉬폰은 6,800원

 

 

라룬드파리 특유의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다.

 

라룬드파리 커피는 대체로 진한 편이고

원두가 막~ 대박!!! 너무 맛있어!! 까진 아니지만

또 맛 없는 건 아니라서 갈때마다

아아로 시켜먹고 있다ㅋㅋ

 

 

사진으로 보면 케익이 아주 작게 느껴지는데

실제로 작다.. 작고 소중한 얼그레이 쉬폰..

라룬드파리 조각케익 자체가

대체로 전부 작은 편이다.

 

 

쉬폰 시트 사이사이

얼그레이 크림이 샌딩되어 있고,

대충봐도 얼그레이를 아낌이 없이 넣은

비주얼이 느껴진다.

 

 

한 입 먹어보니

퐁신퐁신 잘 구워진 쉬폰케익,

진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아 좋은

얼그레이 크림이 잘 느껴졌다.

 

크로와상을 먹을 때도 느꼈지만

케익도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시는 게 느껴짐!

 

포인트는 은은한 단맛!

많이 달지 않은 맛이 좋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도 너무 잘 어울렸던

라룬드파리 얼그레이 쉬폰 조각케이크~

얼그레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보는 걸 추천!

참고로 여긴 얼그레이 크림 크로와상도 넘 맛있다ㅎㅎ

얼그레이 장인 라룬드파리ㅋㅋ

 

 

요렇게 마카롱도 판매하는데 

크로와상, 조각케익만 먹어봤지

까눌레, 마카롱 종류는 먹어보질 않아서

다음번에는 마카롱에 도전해봐야겠다.

 

구황작물 덕후인 나는

단호박 치즈케이크도 너무 궁금했는데

이 날은 얼그레이가 좀 더 끌려서..

 

단호박 치즈케이크도 다음 방문에 꼭 먹어봐야지.

 

 

동탄 센트럴파트 맛집 중에 추천하는

동탄빵집 맛집 라룬드파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