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식당

당산역 맛집 당산허브족발 메뉴추천

김덕배선생 2023. 6. 22. 16:51

 

당산역 유일한 맛집 당산허브족발을 다녀왔다.

얼마나 맛있으면 가게 건물이 3층인데 3층 전부 다 좌석이 차고 옥상에만 몇 좌석 남아서 겨우 앉았음 ㅎㅎ

 

 

옥상은 야장처럼 운영되는 공간도 있는데 야장 공간은 이미 자리가 다 차버려서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퇴근하고 거의 바로 달려왔는데도 사람이 많았던 당산역 맛집 당산허브족발

 

 

건물도 엄청 낡았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그냥 옛날 노포감성 느낌나는 그런 힙한 곳인데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입소문인지 사람이 늘 많다고 한다.

 

 

메뉴는 앞다리와 뒷다리가 따로 구분되어 있었고, 매콤족발, 반반족발, 비빔냉면, 계란찜, 치즈계란말이 등 나름 사이드까지 있었다.

 

 

우리는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여자 3명이서 먹기 부족함ㅎ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어서 깜짝 놀랐다.. 족발이 원래 비싼음식이긴하지만 유독 비싸게 느껴졌던,,?

 

 

쌈채소랑 김치, 장국 정도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그 외 특별한 건 없었다.

 

대신 반반족발을 주문하면 미니 비빔냉면이 같이 나오는데 냉면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단품으로 시켜도 됐을뻔!

.

 

족발 자체는 맛있었다. 잡내 없고 야들야들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쭉쭉 들어감!

 

 

양념족발도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잇어서 반반으로 주문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지만 가성비는 떨어짐ㅠ

 

 

은근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덕 배추된장국ㅋㅋㅋ 비빔냉면 된장국 전부 간이 쎄서 그런지 다 맛있었다. 족발이랑도 잘 어울리고~

 

 

다 먹고 아쉬워서 스타벅스 가서 마카롱 하나 사먹음ㅋㅋㅋ 당산역 맛집으로 소문날만큼 맛있긴한데 재방문은 잘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