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카페

행궁동 예쁜 카페 추천 디저트맛집 매트그린

김덕배선생 2023. 4. 28. 14:18


오랜만에 행궁동에 놀러가서 어디를 갈까 둘러보다가 행궁동 카페 중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기로 알려진 매트그린 이라는 곳에 가봤다.
 
친구 추천으로 간 곳인데 디저트도 공장에서 떼오는 디저트가 아닌 직접 수제로 만든 디저트들이고 뻔한 디저트만 있지 않고 다양하게 있어서 더 좋았던 곳!

커피맛도 좋아서 추천한다.
 

 
행리단길에 위치한 예쁜 카페인 매트그린은 3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행궁동 특성상 면적이 막 넓지 않아서 넓고 큰 카페보다는 적당한 크기에 길게 올려진 카페들이 많은 것 같다.
 

 
뒷마당이 있어서 옛날 부잣집 가정집 같은 너낌도 나고ㅋㅋㅋ 뭔가 뻔하지 않은 인테리어와 구조가 좋았던 행궁동 카페이다.

1층 주문하는 곳에는 좌석이 많지 않지만 2,3층 옥상쪽까지 자리가 곳곳에 있느 구조.

윗층에 자리가 있는지 없는지 미리 사장님께 물어보면 CCTV로 상황을 봐주신다.
 

 
오른쪽에 보이는 부분이 마당부분인데 통창으로 훤하게 터 놔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고 실제로 문도 열어놓을 수 있어서 선선한 날씨엔 바람이 잘 드나드니 쾌적하고 시원 선선해서 좋았다.
 

 
이번에 갔을땐 맘모스빵 비슷한 비주얼의 크럼블과 브라우니, 테린느, 바스크치즈케익 정도가 있었다.

테린느는 쉽게 볼 수 없는 디저트인데 행궁동에서 보다니 뭔가 신선했음ㅋㅋ


크럼블은 브라우니와 라즈베리 2가지가 있는데 너무 조그맣게 써있어서 가격이 잘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다른 쇼케이스에 이렇게 스콘도 있었음!

이건 연출용인가..?


한쪽에 물과 추울때 덮으라고 담요까지!

손님에 대한 배려가 보였던 행궁동 카페 매트그린ㅎㅎ

 
자리가 없어서 옥상에 자리 잡고 마셨는데 아직 좀 쌀쌀해서 담요덮고 있다가 금방 다시 안쪽 자리로 옮겼다.

오트밀라떼 맛있었음! 추천!

사람만 덜 많으면 좋을텐데 행궁동은 늘 북적여서^^ 암튼 인테리어며 사장님의 친절함이며 음료맛이며 다 마음에 들었던 행궁동카페 매트그린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