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카페

수원 레터링케이크 맛집 께꼬 솔직후기

김덕배선생 2022. 7. 15. 12:36

엄마 퇴직기념 레터링케이크를 맞추기 위해 정말 6-7곳은 연락을 돌려본 것 같다.

 

날짜도 맞으면서 내가 전달드린 도안을 해줄 수 있는 곳을 찾기가 힘들었는데, 수원역 근처에 있는 레터링케이크 맛집 께꼬에서 흔쾌히 가능하다고 하심ㅎㅎ

 

 

글자가 많이 들어가고 디테일이 필요한 디자인이라 안 된다고 하는 곳이 많았는데 께꼬에서 한 번에 해결!!

 

 

이게 완성본! 

 

내가 보여드린 디자인보다 폰트라던가 디테일이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 하는 마음으로 어느정도 만족한다. 그리고 수원 레터링케이크 가게 중에 이정도 퀄리티로 해줄 수 있는 곳이 사실 많이 없음;

 

디테일이 필요한 레터링케이크를 주문제작하고 싶다면 수원역 께꼬 추천한다.

 

 

가격은 기본 4만원부터 시작하는데

 

반응형

 

사용되는 색감이라던가 글자 수, 크림이나 케이크 종류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다르니 정확한 건 께꼬 카카오톡 계정을 추가해서 문의해보는게 빠르다!

 

또는 가게 전화로 문의~

 

참고로 나는 5만원 중후반대로 맞췄다.

 

 

케익 픽업하러 갔을때 찍어본 가게 내부ㅋㅋㅋ 가게 내부는 사실 별 거 없는데 모양초라던가 꼬깔모자는 되게 많았다! 귀욤깜찍한 초를 찾는다면 여기서 구매해도 될듯!

 

 

남자친구가 같이 가줘서 괜히 한 번 찍어봄ㅋㅋㅋ 가게 안에 대형 거울이 있어서 사장님이 케이크 포장하고 계실때 심심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다.

 

카페를 같이 하거나 하는 곳은 아니고 픽업만 가능한 곳이니 참고!

 

 

께꼬 위치가 수원역 고가도로 근처라서 수원역 시장거리로 나가서 짱이네 분식도 먹었다ㅎㅎ 짱이네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

 

수원역 짱이네 분식점은 작은 분식점이지만 전통(?)이 오래된 곳이기도 하고 완전 무난한 학교앞 분식점 떡볶이 맛이라 사람들이 계속 찾는 것 같다. 

 

떡볶이랑 튀김, 계란추가해서 간단히 먹어줌!

 

 

짱이네 분식 메뉴와 가격은 이렇다. 계좌이체도 가넝!

 

 

께꼬에서 맞춘 케이크 덕분에 퇴직기념 파티도 무사히 할 수 있었다! 수원 레터링케이크 로고케이크 주문제작은 께꼬 추천한당. 100% 내돈내산으로 한 곳이니까 더 추천하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