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식당

여의도 커리 맛집 아그라 메뉴 추천

김덕배선생 2023. 3. 1. 13:01

 

여의도역 근처에 위치한 커리 맛집 아그라를 다녀왔다.

회사 근처라서 종종 가는 곳인데 깔끔하고 메뉴들도 전부 맛있어서 한식 외 다른 음식이 땡길때 종종 가는 맛집!

 

 

탄두리가 정말 맛있는 인도커리 맛집이다ㅎㅎ 탄두리 먹어보기 전에는 뭔가 퍽퍽해보이고 평범한 맛일 것 같아서 별로 안 땡겼는데 치킨이랑은 또 다른 맛이라서 가끔 생각날때가 있다.

 

 

여러명이서 가서 메뉴도 다양하게 주문하고 나면 가장 먼저 식전 샐러드가 나온다.

샐러드에는 잘 볶은 버섯과 아래에 갖은 샐러드용 채소들이 깔려 있다. 소스도 나와서 같이 먹으면 딱 조화롭게 맛있음!

 

 

별 기대 없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버섯샐러드ㅋㅋㅋ

 

 

샐러드 그닥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추천!

 

 

그리고 탄두리는 3인분씩 총 두 그릇에 나눠져서 나왔다. 세트메뉴로 시킨 거라서 1인당 몇 조각씩인지 모르겠다; 되게 퍽퍽해보이지만 엄청 부드럽고 약간 굽네치킨 넓적다리만 모아놓고 먹는 느낌..?

 

 

전부 다리 부위라 맛이 없을 수 없음ㅎㅎ 닭 자체는 살짝 매콤한 양념처리가 되어있지만 아래엔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깔려 있어서 찍어먹으면 또 잘어울린다.

 

 

카레는 총 4가지 주문했는데 쉬림프, 병아리콩 들어간 커리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난도 허니버터난, 갈릭난, 플레인 맛 전부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다 다른 매력으로 맛있었음 ㅎㅎ

 

여의도역 맛집으로 추천하는 커리 맛집 아그라

 

여의도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가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