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식당

여의도역 맛집 추천 탕화쿵푸 마라탕

김덕배선생 2022. 7. 23. 14:50

 

여의도종합상가에 위치한 탕화쿵푸 여의도점

점심시간에 방문해보게 됐다. 평소 마라탕을 좋아해서 항상 여의도역 근처에 있는 라공방을 자주 갔었는데, 다른 가게 마라탕 마라샹궈 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가보게 된 탕화쿵푸!

 

 

여의도종합상가 2층에 위치해 있다. 여의도종합상가 건물이 막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다ㅋㅋㅋ 은근 뭐가 많음.. 사실 탕화쿵푸는 다른 지점들을 많이 가봤지만 점바점이 있는 편이다. 

 

그래서 여의도점은 어떨지 궁금했음!

 

일단 재료들은 다양해서 괜찮았다. 그리고 고수도 추가금액 없이 골라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고수러버는 너무 좋았음ㅎㅎ

 

 

기본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요즘엔 다 저정도라서 쏘쏘하다. 

 

이 날은 마라탕만 먹었지만 다음엔 마라샹궈 먹으러도 와보려 한다.

 

 

면이나 당면 종류도 참 많고 꼬치도 여러종류, 채소도 다양했다. 

 

 

피크시간대를 피하면 이렇게 한적할때 먹을 수 있다. 이 날은 평일 1시쯤 갔더니 거의 다 나가고 우리 테이블만 있었음ㅋㅋㅋ 그래서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홀은 크지도 작지도 않다. 

 

가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 같았다. 다만 조선족 분이신지 중국인이신지 직원분께서 한국말을 잘 못알아들으셔서 그게 조금 불편했다.

 

 

수저나 양념통도 깔끔!

 

 

양껏 담아 주문한 나의 마라탕ㅋㅋㅋ 고기 추가를 안 해도 충분히 맛있다. 면, 채소, 유부, 소세지 등등 정말 양껏 넣었더니 양이 아주 많아서 살짝 무리였음

 

그래도 존맛,, 탕화쿵푸는 점바점이긴 해도 어느정도는 평타 이상인 것 같다. 여의도점도 맛있음!

 

 

여의도역 직장인 맛집으로 추천한다.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탕화쿵푸 여의도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