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식당

오투타워 맛집 여의도 제주산방식당 메뉴

김덕배선생 2022. 4. 24. 20:11


직장인 최대의 난제 점심메뉴. 이 날은 오랜만에 오투타워에 있는 밥집을 갔다. 다른 빌딩들에 비하면 식당 수가 얼마 안 되는 곳이지만 나름대로 맛집이 몇몇군데 있는 오투타워. 여의도역에 인접한 빌딩이라 유동인구도 많은 편이다.


이 날은 제주산방식당 이라는 곳에 왔다.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오투타워 맛집이다.

제주산방식당은 면류의 요리가 더 유명하지만, 국물 요리가 먹고싶어서 이 날은 김치찌개로 주문해보았다.
점심시간에 제한된 갯수로만 판매하는 김치찌개라서 어떤 날은 먹고 싶어도 못 먹는 메뉴이기도 하다ㅋㅋ


몰랐는데 순대국밥이랑 김치찌개는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메뉴였나보다.


메뉴를 주문하고 조금 지나니 김치찌개와 함께 몇 가지 반찬, 밥이 나왔다.

주문한지 10분이 채 되지 않았을때 나오는 걸 봐서는 새로 끓여서 준비되는 음식이 아닌듯 했다.
보통 이런 김치찌개는 뚝배기에 나오는 게 일반적인데 일반 그릇에 제공되고.. 역시나 비싼 여의도 물가라 그런지
가성비 있는 메뉴라 보긴 어려울 것 같다ㅎㅎ


일반적인 돼지김치찌개이다.

안에 고기, 두부, 김치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긴하지만 고기도 비계의 비율이 많고, 그마저도 수가 얼마 되지 않아 역시나 가성비는 모르겠다.
바쁜 점심시간대에 배는 고프고.. 빠르고 간단하게 먹고 나가기 좋은 메뉴인 것 같긴 하다.


반찬은 어묵볶음과 무장아찌 이렇게 2가지로 단촐하다. 전반적으로 간이 쎈 편이라 밥을 계속 먹게 된다ㅋㅋㅋ


기대가 큰 편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음..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그냥 무난히 먹을만한 집이다.
오투타워 밥집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하는 포스팅ㅎ.ㅎ
다음에 오게 된다면 주력메뉴인 면요리로 주문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