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스낵

아우어 빨미까레 배송후기

김덕배선생 2022. 2. 14. 07:24


윙잇에서 주문해본 아우어 빨미까레!
아우어 제품은 윙잇 외에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다.

맨날 주문해먹어보려고 생각만 하다가
왠지 다 부셔져서 올까봐 늘 다음으로
미루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도전해봄!
아우어 빨미까레 말고도 더티초코크로와상,
치즈케익도 팔길래 그것도 같이 샀다.

이게 바로 아우어 빨미까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투명한opp봉투에
담겨지는데, 이건 배송상품이라 그런지
아예 포장지가 따로 만들어져서 나온다.

뭔가 아우어 스러운 포장ㅋㅋㅋ
톤다운된 노란색이 아주 잘 어울렸다.

1봉지당 1개씩 들어있는데
아우어 빨미까레가 작은 크기가 아니라서
두 명이서 나눠먹기 좋은 양이다.

물로 나는 혼자 먹음ㅎㅎ

봉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빨미까레의 자태가~

눅눅함 1도 없이 바삭하고 초코 코팅부분도
찐~ 한맛 그대로!!

아우어 매장에서 사먹던 맛 그대로였다.
배송제품이라고 해서 딱히 다르거나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빨미까레 칼로리는 515kcal,,
하지만 그만큼 맛있고 당충전 쫙쫙 시켜주는
친구라서 납득할만하다.

그리고 이런 파이류는 버터가
한가득 들어가기 때문에 이정도의 칼로리는
애교지 아주.

더 대단한 건 포화지방ㅋㅋㅋㅋ
포화지방 때문에 자주 시켜먹진 못 할 것 같다.

가끔가다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에
한 번씩 먹기 좋은 디저트다.

결이 살아있고 초코가 묻지 않은 부분마저
너무 맛있는 아우어 디저트 빨미까레!
명성답게 좋은 재료만 쓰는지 버터향도
고급스러운게 느껴지고, 초콜릿도 싼마이 맛이 아닌 고급 초코맛이 잘 느껴졌던 디저트다.


반응형